Home > 광고안내 > 메체소개     


 

미주판

로컬 뉴스와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중요 정보를 제공하는 중추적 섹션입니다.
LA는 물론 미주의 5대 직영지사와 프랜차이즈 지사들과 뉴스 컨텐츠를 공유, 생생한 뉴스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국판

한국 최고의 일간지 중앙일보가 고국 소식을 전합니다.
한국에서 매일 자정에 편집 완료된 지면을 실시간으로 전송받기 때문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연예

스포츠와 연예 소식을 깊이 있게 전합니다.
특히,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골프 등의 기사는 한인 언론 가운데 가장 신속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전합니다.


 

안내광고

구인, 구직, 사업체 매매 등 미주 한인들의 실생활에 직결되는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정보의 양과 광고 효과, 한 눈에 들어오는 깔끔한 편집에서 단연 앞섭니다.


 

요일별 섹션

한인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6개의 섹션에 담아 깊이 있게 전해드립니다.


 

경제섹션

결국은 경제입니다. 성공한 업체와 비즈니스맨의 이야기부터 알뜰 장보기까지 한인들의 궁금증을 만족시키는 전문섹션. 월~금요일까지 주5일 정보를 듬뿍 담습니다.
섹션 속의 섹션인 <매일 경제>는 미국과 한국 등 전세계의 경제 흐름을 한 눈에 정리해 드립니다.


 

LA 타임스 일요판

중앙일보는 LA Times와 손잡고 <LA Times 일요판>을
남가주 지역 정기독자 여러분에게 배달합니다. 다양한 섹션은 자녀의 교육에, 풍성한 할인 쿠폰은 알뜰한 주부에 큰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IS 일간 플러스

전세계 스포츠 소식이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1969년 한국의 첫 스포츠-연예 전문 일간지로 탄생해 2003년 한국일보사와 분리된 뒤 2004년 미주 중앙일보와 손잡은 최고의 스포츠 뉴스를 전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천국인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주요 프로 경기 소식을 심도 있게 전합니다.
특히 프로야구, 농구, 골프 등 한인들의 관심이 높은 소식은 한인언론 가운데 가장 신속하게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루 동안 일어난 지역 뉴스와 한국 소식도 정리해 보도합니다. 연방공휴일을 제외한 주6 일 발행.